오늘은 직접 구매해보고 너무 만족스러웠던 헤어드라이기를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헤어드라이기를 사기 위해 이것 저것 검색하다 보니 후기도 가장 좋았고 미용사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브랜드로 유명한 듯해 구매해 보았고, 너무나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지금부터 JMW 브랜드의 가장 기본 상품인 M5001A PLUS PRO 제품을 구매해보고,
사용해본 후기와 어떤 특징이 있는지 소개해보겠습니다.
헤어드라이어 구매 시 고려 사항과 JMW 헤어 드라이기의 장점
헤어드라이어를 구매할 때 주로 고려되는 것은 아무래도 바람의 세기(풍속)는 적정한지, 사용할 때 편리한지(코드 길이, 무게 등), 디자인이 괜찮은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격이 괜찮은지 정도 일 것 같습니다.
1) 바람의 세기
우선 M5001A PLUS PRO 제품은 BLDC 디지털 터보 모터를 사용하고 1700W출력 제품이며 풍속은 12.5m/s 입니다.
BLDC 모터는 요즘엔 많은 드라이기 제품에 적용되었지만 JMW에서는 비교적 선두 주자로 적용한 모터입니다.
Bruchless DC 모터라는 의미로 기본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DC 모터와 동일하지만 명칭대로 브러시가 없는 모터를 말합니다. 브러시에 의한 마모가 없어 회전 소음이 적고 반영구적이며 무엇보다 높은 속도로 작동 가능한 모터입니다.
이같이 JMW 헤어 드라이기는 BLDC 모터를 사용하고 있고, 전력 역시 1700W로 부족함이 없어 정말 강력한 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바디라인 자체가 슬림하기도 해서 더욱 강력한 바람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유튜브에 대부분 헤어 드라이기 리뷰를 보면 실제 머리를 말려보는 시간을 비교하거나, 수건을 말려보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제품들을 비교한 내용들이 있는데 역시나 JMW는 항상 1위를 차지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디자인과 사용 편의성
얇은 몸체에 무광 화이트 컬러와 로즈 골드의 색이 정말 잘 어울려 세련된 디자인을 갖고 있습니다. 헤어 드라이기의 디자인이 크게 중요한가 싶어도 간혹 정말 기본 형태에 너무 칙칙한 색의 드라이어 보다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사용 편의성에서는 온도 조절과 풍속 조절 버튼이 일체형이기 때문에 다양한 온도와 풍속으로 세밀한 스타일링이 어려울 수 있다는 단점이 있지만 냉/온풍 전환 버튼이 별도로 있어 크게 문제 되진 않습니다. 오히려 전문가가 아닌 입장에서 냉/온풍 전환 버튼을 통해 손쉽게 온도를 바꿔 주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전혀 불편함은 느낄 수 없었고 무게 또한 무겁지 않고 손잡이가 얇아 오래 그립감이 좋았습니다.
또한 흡입구 케이스가 찰탁식이기 때문에 흡입 케이스를 분리하여 끼어 있는 먼지를 편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청소하기 편리합니다.
3)가격
가격은 현재 정가 13만원 제품을 46% 할인하여 81,000원에 판매하고 있고,
쿠폰 적용할 경우 12,000원 더 할인되어 69,000원에 추가 구매할 수 있습니다.(24년 12월 4일 쿠팡 기준입니다)
가격대의 경우 3만원 아래 제품과 비교했을 때는 비싸 보일 수 있지만 대부분 위에서 소개한 BLDC 모터를 사용하지 않고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DC 모터를 사용하는 제품이 많으며, 소개만큼 좋은 풍속을 자랑하지 못하기 때문에 해당 제품들과 비교하기 보다는 5만원 이상 대 제품과 비교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https://link.coupang.com/a/b3jpfs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위에서 소개했듯 JMW만큼 많은 사람들이 써보고 좋은 후기를 말하는 헤어 드라이기가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바쁜 아침에 빠르게 머리 말리는 것이 중요한 사람들에게는 정말 반드시 추천 드리는 제품입니다.
추가로, JMW는 국내 기업 제품으로 무상 수리 기간이 1년이기 때문에 해당 기간동안 수리를 받는 것도 용이하다는 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